인하대학교 자소서 첨삭 컨설팅

주요 메뉴

공지사항

공지사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공지사항

[공지] 인하대학교 온라인 자소서 첨삭 1:1 컨설팅 플랫폼 유의사항 안내

등록일 : 2025-01-31 조회수 : 207

안녕하세요, 인하대학교 재학생 여러분. 

인하대학교 온라인 자소서 첨삭 1:1 컨설팅 운영사무국입니다!


인하대학교 온라인 자소서 1:1 첨삭 컨설팅 서비스의 유의사항을 안내드리겠습니다.


1) 인하대학교 재적생(유예생 포함) 및 2024년 2월 이후 졸업생

     저희 인하대학교 온라인 자소서 첨삭 1:1 컨설팅 서비스는 재적생(유예생 포함)과 2024년 2월 이후 졸업생으로 진행되며, 이 외에는 이용이 어렵습니다. 


2) 컨설팅 건수 소진 시 신청 불가

     학생 1인당 컨설팅 신청 가능 건수는 총 3건이며, 인하대학교 전체 신청 가능한 총 컨설팅 건수가 모두 소진 시 신청이 불가 합니다.


3) 컨설팅 신청 시 1건 당 1개 기업 중심으로만 작성 가능

     컨설팅 신청 시 1건 당 1개 기업 중심으로만 작성 가능하며지원기업과 자기소개서 항목이 불일치할 경우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.

     * 2개 기업 이상 내용 작성할 경우 우선 작성한 1개의 기업으로만 첨삭되며, 컨설팅 신청 후 취소가 불가능하니 신중하게 작성하여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4) 48시간 이내 답변 완료

     컨설팅 신청 후 48시간 이내 답변을 받으실 수 있으며완료 SMS 알림 메시지를 발송해 드립니다.

     * 주말 및 야간 시간 (밤 10~오전 9컨설팅 신청 시 자소서 첨삭 시간이 다소 지체될 수 있어 가급적 오전 9~오후6시 내 컨설팅 신청을 추천 드립니다.


5) 만족도조사 진행 필수

     직전 컨설팅 결과에 대해 만족도 조사를 실시해야만 다음 신청한 건의 컨설팅 결과 열람이 가능합니다.

     * 만족도 조사 실시하지 않을 경우 컨설팅 결과 열람 불가

 

인하대학교 온라인 자소서 첨삭 1:1 컨설팅 관련 문의사항은 아래 오픈 카톡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
감사합니다.

 

#인하대학교 온라인 자소서 첨삭 1:1 컨설팅 운영사

  Q&A : https://open.kakao.com/me/inhacoverletter